img
  • 블로그
  • 트위터
  • 페이스북

한국몬테소리 보도자료

한국몬테소리 관련 보도자료입니다.

한국몬테소리 `교육브랜드 대상·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2019.07.18

한국몬테소리 `교육브랜드 대상·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2019/07/18 15:28 송고


▲ 한국몬테소리(회장 김석규)는 지난달 18일 '2019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유아교육 부문 9년 연속 대상에 이어 18일 조선일보·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한 '2019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교육 서비스·아동도서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어린이 개개인의 자질과 능력에 적합한 교육을 제공해 전인교육을 실현하는 교육 전문기업으로, 이탈리아 교육학자 마리아 몬테소리의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영유아·초등학생 대상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한편, 어린이 성장 발달에 맞춰 학습활동을 지도하는 1:1 홈스쿨을 운영하고 있다.


대표 제품은 영유아 발달 단계에 맞춘 '베이비몬테소리, 리틀몬테소리, 빅몬테소리'와 '홈베이비영어, 홈리틀(영어·수학·한글)', 초등 교과와 연계해 융합적 사고력을 이끌어주는 '몬테소리 아이힘(국어·영어·수학)' 등이 있으며, 지난달 시대와 역사를 통찰력 있게 바라보게 해주는 '아이힘 한국사(초등 4∼6)'을 새롭게 선보였다.


두뇌발달 촉진 말놀이 프로그램 '아베크랑팡'과 창의력 발달 교구 프로그램 '토이방·메르토이가베', 동화구연과 수학이 연계된 '수학동화 수담뿍', 정서 발달을 위한 그림책 '토틀피카소·글끼말끼·몬테소리옛이야기·베이비스토리' 등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지난 1일 울산 남구에 '몬테소리 학원'을 처음 개원했다. 이곳은 교구를 별도 구매하지 않아도 되며 1:1 수업 또는 2∼5명의 그룹 수업이 이뤄진다.


김석규 회장은 "부모님들의 선택 덕분에 올해 교육브랜드 대상 2관왕을 받게 됐다"며 "그 마음에 보답하고자 울산에 학원을 연 가운데 앞으로 더욱더 많은 지역에서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하고 항상 어린이를 생각하는 교육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교육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와 엠소리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피스멘토(P's mentor) 체험 신청하면 자녀의 연령과 발달 특징에 적합한 부모의 역할을 안내받을 수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연합뉴스 기사 보기

목록